Goodmother Syndrome은 Since2021 슬로-고잉 브랜드를 선언하며 소비자가 오랜 시간 즐겨 착용할 수 있고 보다 가치 있는 제품의 제작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

시즌별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소비자의 불필요한 소비를 부추긴다는 판단으로 윤리적, 환경적 영향을 고려하여 책임감 있게 선택한 결정입니다.

고정 관념화된 매 시즌별 신제품 출시를 중단하고 시즌 구분이 없는 지속적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면 점차 확대할 것입니다.

오랜 시간 즐기며 애용할 수 있는 좋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소비자가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 Goodmother Syndrome의 제품을 지금 바로 하단에서 만나보세요!

페이스북
트위터
카카오톡
카카오스토리
네이버 블로그
밴드
구글 플러스
floating-button-img